• seongyeunj

2021년 3월 네번째 이야기

회복프로그램은 일주일에 한번씩 크루들이 둘러앉아 주제를 갖고 글을 쓰거나 이야기를 나누며 자신을 돌아보는 시간인데요 이번주엔 재미있는 게임을 진행했습니다.

한 명이 나와 감정이 적혀있는 카드를 뽑고 그 단어에 대해 경험에 빗대어 설명하면 크루들이 맞추어 보는 게임이었는데, 하다 보니 너무 재밌어서 시간 가는 줄 몰라 몇 바퀴를 돌았는지 모르겠네요 :)



예술단 시간에는 다다다 프로그램을 가졌습니다.

“다”로 끝나는 동사로 만들어서 큰 종이위에 적은 뒤 비슷한 성질을 가진 동사끼리 연결시켜 자신의 목표를 상기하고 서로의 공통점을 찾고 미래를 도모할 수 있는 시간 이었어요!!



매일 이루어지는 쿠킹런치 시간에는 손과 손을 맞추어 함께 나누어 먹을 음식을 만들어 냅니다. 이 시간을 통해 각자 해야 할 일을 나누어 만들어가면서 협동하는 것이 무엇인지 실질적으로 느껴볼 수 있는 시간이지요



야구 훈련하는 금요일! 미세먼지가 심한 날 이였지만, 감독님의 훈련은 언제나 기다려집니다.




올해 첫 감독님들의 훈련이라 새로 들어온 크루들은 긴장된 모습이지만, 스트레칭 후 감독님의 체계적인 훈련에 맞추어 훈련을 하다보니 더 잘하고 싶은 마음이 생기기도 합니다.

오늘도 야구를 통해 희생,배려,협동,인내,예의를 마음에 되새겨봅니다.!!




#리커버리센터 #청년 #회복 #청년재단 #성북구 #은둔형외톨이 #고립청년 #리커버리야구단 #리커버리예술단 #바나바하우스 #공동체 #우울증 #공황장애 #헐크파운데이션 #이만수감독



☀ CMS정기후원


https://online.mrm.or.kr/BRLPouy



☀ 비정기후원


(기부금영수증 발급 되는 계좌)


343601-04-134119 KB국민 (재)한빛누리(나들목바나바하우스)​


(기부금영수증 발급 안 되는 계좌)


221-910013-95104 KEB하나 나들목바나바하우스

조회 50회댓글 0개

최근 게시물

전체 보기

리커버리 센터

사회적으로 고립된 청년

(은둔형 외톨이 성향)을

돕는 전문기관입니다

고립된 청년이 

자립하고 공생하는 일에 

후원이 필요합니다

1/13